GETTING MY 호빠알바 TO WORK

Getting My 호빠알바 To Work

Getting My 호빠알바 To Work

Blog Article

즐기러 오는 손님들은 신나는 노래에 탬포 이빠이 올려서 미친놈 처럼 놀면 됨

“예쁜 여자친구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 겁니다.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제가 이 인터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아 그리고 선수들이 다 잘생긴거 아닙니다. 못생긴 사람,뚱뚱한 사람,재미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 교통비만 벌던가 아니면 못벌고 가거나 하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하루하고 그만 두는 경우가 대다수죠.

본인이 헌팅도 안해봤고, 헌팅포차 가면 헌팅이 안된다? 그럼 시작도 하지 말자

물론 매일 일한 건 아니에요. 돈 생기면 놀고, 돈 떨어지면 다시 일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까지 해서 돈을 벌어야 하나’라는 자괴감이 들기 시작했어요. 하루는 어느 손님이 제 팬티에 얼음을 가득 집어넣더라고요. 손님들은 차가워서 어쩔 줄 몰라 허둥대는 저를 보고 죽어라 웃더군요.”

호스트바의 게임 중 백미는 ‘왕게임’. 손님과 호스트들이 추첨을 해 한 명의 ‘왕’을 뽑아 왕이 시키는 행위를 무조건 하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므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자신이 정말 이 직업에 적합한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성: 호빠에 필요한 조건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에 맞는 지원자를 매칭합니다.

가장 흔한 문제는 손님과의 갈등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손님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중 한명은 정말 잘생겼고 두명은 그냥 평범합니다. 이 후 자신들끼리 이야기를 했습니다.

돈을박든말든. 님들자윤데여 더큰불남. 일단그조건도안되고저조건도성립이안됨

대화를 유도 해야 함 호스트바 그럼 "이 근처 한신포차에서 마시다가 왔어~" 할거 아니야?

꼴페미들아…미아역 추모 공간서 남성이 추모글 찢고 난동 본인쟝 보약축제 옆에서 일하는 만화

사회적 인식: 일부 사람들은 유흥업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